카카오뱅크, 8월부터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7' 돌입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카카오뱅크, 8월부터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7' 돌입

카카오뱅크는 8월 1일부터 내년 1월 말까지 6개월간 체크카드 결제금액에 따라 캐시백을 제공하는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7'을 진행한다.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는 전월실적, 지급한도 제한없이 국내외 가맹점 이용금액의 0.2%, 주말, 공휴일은 0.2%가 추가로 적립된다. 캐시백 프로모션은 다양한 분야에서 매월 일정 금액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카카오뱅크는 2017년 7월부터 6개월마다 정기적으로 '캐시백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프로모션에서는 '디지털커넥트' 업종을 늘린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카카오뱅크 고객이 많이 사용하는 가맹점인 '배달의민족' '카카오톡 선물하기' '넷플릭스'를 캐시백 가맹점으로 새롭게 추가했다.

또 '여기어때'와 신규 제휴를 맺었고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등 국내 멀티플렉스에서도 신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온라인쇼핑·통신·학원 ·커피전문점이 캐시백 혜택 대상이다.

프렌즈 체크카드로 '여기어때'에서 4만원 이상 결제하면 4천원을 캐시백 받을 수 있고, 학원비를 20만원 이상 결제하면 캐시백 1만원이 제공된다. 스타벅스나 블루보틀 등에서 1만원 이상 결제하면 1000원 캐시백이 지급된다. 캐시백은 사용 후 다음 달 10일 프렌즈 체크카드와 연결된 통장에 입금된다.

캐시백 프로모션은 전월 사용실적 30만원 이상 고객이 대상이다. 총 12개 혜택 구분별로 각각 월 1회로 제공된다.

이영호기자 youngtig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