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쉬코리아, CJ 출신 한광희 상무 영입…물류영업실 신설

한광희 메쉬코리아 물류영업실 상무
한광희 메쉬코리아 물류영업실 상무

물류 브랜드 '부릉' 운영사 메쉬코리아(대표 유정범)는 물류 사업 네트워크 강화 및 고객 저변 확대를 위해 물류영업실을 신설하고 CJ 출신 한광희 상무를 영입했다고 11일 밝혔다.

한광희 물류영업실 상무는 국내에서 영업 및 마케팅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중국 CJ CGV와 CJ 제일제당 사업총괄(CEO)을 역임한 글로벌 영업 및 네트워크 전문가다. 중장기 사업 전략 수립과 탁월한 실행력으로 중국 내 새로운 비즈니스를 체계적으로 도입하고 운영하며 매출 급성장과 신규 시장 확대의 성과를 창출한 바 있다.

메쉬코리아는 한 상무 영입과 함께 물류경영실을 신설하고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물류디지털화를 통한 기업의 물류 파트너로서 역할 수행에 더욱 힘을 쏟는다. 통합 물류, IT 결합 물류, 기업고객 맞춤형 물류 등 기업 고객이 원하는 형태의 전방위적 물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한광희 물류영업실 상무는 “고객 친화적 물류·IT BPO 파트너를 지향하는 메쉬코리아의 비전을 함께 실현해 나갈 수 있게 되어 정말 기쁘다”며 “명확한 비전으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온 메쉬코리아가 국내를 넘어 글로벌 물류·모빌리티 플랫폼 기업으로 확장하는데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유정범 메쉬코리아 대표는 “이번 신임 물류영업실 상무 선임을 통해 다양한 수요를 발굴하고 고객 저변을 확대시켜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메쉬코리아는 다양한 분야의 우수인재 영입을 통해 기업 경쟁력을 더욱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형두기자 dudu@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