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아이티, 원스톱 전화업무 솔루션 '미스터 캐치콜' 출시… “수신부터 관리까지 한번에”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엠아이티, 원스톱 전화업무 솔루션 '미스터 캐치콜' 출시… “수신부터 관리까지 한번에”

마음 편히 대화하며 전화업무를 하게 해주는 똑똑한 전화비서 '미스터 캐치콜'이 출시돼 화제다.

엠아이티(대표 이원기)가 전화업무 과정에서 발생하는 모든 정보를 확인·저장할 수 있는 원스톱 전화업무 솔루션 '미스터 캐치콜'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전사자원개발(ERP) 솔루션 전문기업 엠아이티는 지난달 모든 내부 테스트를 마치고 일반 이용자를 타깃으로 '미스터 캐치콜'을 이달 초 선보였다.

'미스터 캐치콜'은 전화수신, 거래처 확인, 내용메모, 처리·저장 기능을 클릭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전화량이나 사내직원 통화상태 등에 대한 통계를 내서 카카오 알림톡, SMS를 통해 신속하게 발송할 수 있다. 엠아이티는 업데이트를 통해 기술을 개선하고 솔루션에 지속 적용할 계획이다.

고객 상담관리 프로그램이 기본 탑재됐으며 기존 고객 데이터 자료 연동이 가능하다. 프로그램을 고객 상황에 맞게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고 기존 전화번호 변경 없이 바로 사용 가능하다. 사용자 PC에 업체, 담당자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팝업창을 띄워 직관적인 사용자인터페이스(UI)를 선사한다.

이원기 엠아이티 대표는 “'미스터 캐치콜'을 이용하면 그동안 전화 수신자가 메모지에 통화 내용을 메모하던 방식에서 벗어나 전화업무 전 과정을 빠르고 정확하게 처리할 수 있다”면서 “콜 저장 기능으로 전화업무를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저장·관리할 수 있어 모든 임직원의 업무처리방식을 개선하고 부하량을 체크해 인력을 탄력적으로 운영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