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더블유캐드코리아, KPGA '비즈플레이-전자신문' 골프대회 후원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설계소프트웨어 전문기업인 지더블유캐드코리아는 오는 22~25일 나흘 동안 펼쳐지는 비즈플레이-전자신문 오픈 KPGA의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16일 밝혔다

비즈플레이-전자신문 오픈 KPGA는 한국남자프로골프 협회에서 주관하며 총 상금 5억원이 걸린 대회이다. JTBC 골프 채널을 통해 중계 방송된다.

최종복 지더블유캐드코리아 대표는 “남자 프로 골프의 국내 재도약과 골프 산업의 선전에 기여하고, 프로페셔널한 골프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이번 비즈플레이-전자신문 오픈 대회의 후원을 결정했다”고 말했다.

지난 9월 지더블유캐드코리아는 영구버전의 2D CAD인 ZWCAD와 All in one 3D CAD/CAM· ZW3D의 2021 신버전을 출시했다.

ZWCAD 2021버전에선 Faster and Smoother를 강조하며 좀 더 빠르고 유연한 기능을 탑재했다. 특별히 국내 사용자들의 의견을 대다수 반영해 업데이트했다. 그래픽 엔진 업그레이드와 다양한 안정성테스트 결과 이전 대비 약 80% 이상 속도가 향상돼 파일 열기, 이동, 재생성 등 일부 기능이 이전 버전 대비 훨씬 더 빨라졌다.

ZW3D 2021 또한 전반적인 모델링 과정의 기능 최적화와 외부데이터의 활용도를 높여 더욱 다양한 설계분야 적용이 가능해졌다. CAD뿐 아니라 CAM 기능 업데이트와 클라우드 기반의 3D CAD뷰어인 CADbro 2021도 함께 출시해 언택트 시대에 적합한 3D CAD/CAM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