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서면학원 “단 하루 ‘합격 비법’ 공개 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서면학원 내부(제공:에듀윌)
에듀윌 공인중개사 서면학원 내부(제공: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본사가 부산에서 직접 운영하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서면 학원이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을 준비하는 수험생 및 예비 수험생들을 위해 특별한 시간을 마련한다. 11월 29일, 단 1시간 동안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 동차 합격 비법을 공개하는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공인중개사 전문 교수 및 학습 매니저의 맞춤 컨설팅은 물론, 설명회 단독 특별 혜택과 푸짐한 경품까지 준비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서면학원은 ‘합격전략 설명회’ 뿐만 아니라, 상시 진행하고 있는 1:1 맞춤 설명회를 통해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원하는 시간에 공인중개사 시험 전문가를 만날 수 있는 1:1 맞춤 설명회는 공인중개사 시험을 고민하는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전문 학습 매니저와 학습 전략 및 방향을 수립했다면, 이미 수많은 합격자를 배출로 검증된 에듀윌 공인중개사의 합격 커리큘럼을 따라가면 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서면학원은 본사의 검증된 커리큘럼과 체계적 학습 시스템을 바탕으로 수험 생활 내내 밀착 관리를 지원한다.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은 학습에만 집중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에서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을 완성할 수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서면학원 관계자는 “내년도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을 간절히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수험생이 궁금해하는 핵심 정보만 엄선했다. 당일에만 제공되는 특별한 혜택들도 마련했으니 공인중개사 시험에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꼭 참여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구교현 기자 ky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