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 제25회 소비자의 날 기념 소비자중심경영 퀴즈 이벤트 진행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쿠첸이 제25회 소비자의 날을 기념해 10일까지 '소비자중심경영(CCM)'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제도는 기업의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수행하고 지속 개선하는 지를 평가하는 국가공인제도다.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며 재인증은 2년을 주기로 진행된다.

쿠첸은 전기밥솥업계 최초로 2014년 CCM인증을 획득한 데 이어 지난 2018년 3회 연속 인증을 획득했다.

이번 이벤트는 쿠첸 공식 통합사이트 '쿠첸닷컴'에서 오는 10일까지 진행된다. 쿠첸닷컴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CCM 인증제도와 관련된 퀴즈를 풀고 정답을 댓글로 달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쿠첸 '프리미엄 미니 밥솥'을 증정한다.

'프리미엄 미니 밥솥(CJH-TPQ0300SD)'은 가마솥을 형상화한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3인용 IH밥솥으로 미니멀한 사이즈에도 쾌속 취사 기능, 냉동보관밥 기능, 클린가드, 간편찜 특화 메뉴, 사일런스 스팀캡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이 외에도 총 30명을 추첨해 CU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5000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14일이다.

쿠첸, 제25회 소비자의 날 기념 소비자중심경영(CCM) 퀴즈 이벤트 진행
<쿠첸, 제25회 소비자의 날 기념 소비자중심경영(CCM) 퀴즈 이벤트 진행>

쿠첸 관계자는 “쿠첸은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경영철학 아래 소비자의 입장에서 편의성과 활용도 높은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며 “뿐만 아니라 전사적인 CS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등 소비자 중심 경영을 실천하고 있는 기업으로서 CCM의 취지를 기념하고자 지속 관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박소라기자 sr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