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언과 어피치 중 골라봐! 카카오VX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이벤트

SNS 이벤트 '크리스마스 모델 선발대회' 개최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달면 이벤트 참여 끝... 푸짐한 선물까지
카카오프렌즈 골프볼 R3 재입고...사전예약 판매시작

라이언과 어피치 중 골라봐! 카카오VX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이벤트

(주)카카오VX가 '윈터랜드 크리스마스 에디션 드라이버 커버'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9일부터 25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되는 '크리스마스 모델 선발대회' SNS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라이언'과 '어피치' 등 인기 캐릭터로 꾸며진 크리스마스 에디션 드라이버 커버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도 간편하다. 인스타그램에서 크리스마스 에디션 '라이언'과 '어피치' 중 선호하는 캐릭터를 선택, 본인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손쉽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카카오VX의 골프용품 브랜드 '카카오프렌즈 골프'에서 새롭게 출시한 '원터랜드 크리스마스 에디션 드라이버 커버'는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레드와 그린 코스튬으로 장식한 제품이다.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중 가장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라이언'과 '어피치' 두 캐릭터로 구성됐으며 오는 14일(월) '카카오프렌즈 골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출시된다.

이밖에도 '카카오프렌즈 골프'에서는 완판 행진을 이어가며 선풍적인 인기를 모았던 골프공 'R3'의 재입고 기념, 사전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골프공 'R3' 사전예약 판매는 12월 13일(일)까지 일주일 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사전예약 기간 동안 'R3'를 구매하는 모든 이용자에게는 '마스크 스트랩'을 증정하고, 5만 원 이상 구매 시 '카카오프렌즈 골프' 2021년 달력 증정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정원일기자 umph112@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