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 안전성과 편의성 높인 하이브리드 레인지 3.0출시

쿠첸이 안전성과 편의성을 높인 '하이브리드 레인지 3.0(모델명:CIR-O2S3401FLBE )'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쿠첸 하이브리드 레인지 3.0은 대화구의 인덕션(IH) 2구와 용기 제한이 없는 하이라이트(HL) 1구를 접목한 제품이다. 기존과는 다른 화구 배치를 통해 편의성과 안전성을 강화했다.

인덕션 화구는 2구 모두 발열 면적이 넓은 대화구다. 대각선으로 배치돼 대용량 용기도 제약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잔열 위험이 있는 하이라이트 화구의 경우 뒤쪽에 배치해 화상 위험을 줄였다.

반려동물로 인한 화재까지 예방할 수 있는 2중 안전 장치 '차일드락 플러스' 기능을 장착했다. 전원 자동 꺼짐, 과열 방지, 하이라이트 이상 작동 감지 제어 등 21중 안전 장치를 갖췄다.

상판은 뛰어난 내구성을 가진 독일 쇼트사 세란 글라스를 적용했다. 지문, 스크래치 등에 강하다. 여기에 십자형 화구 디자인으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까지 더했다.

원터치 다이렉트 컨트롤, 터보 쾌속 가열 등 기능도 갖추고 있어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인덕션 발열체에 대해서는 10년 무상보증 서비스도 제공한다.

쿠첸, 하이브리드 레인지 3.0 출시
쿠첸, 하이브리드 레인지 3.0 출시

신제품 '하이브리드 레인지 3.0'은 온라인 전용 모델로 출시됐다. 가격은 110만원대다.

쿠첸 관계자는 “쿠첸은 40여년간 쌓아온 IH 기술력을 바탕으로 성능이 뛰어난 전기레인지를 선보이고 있으며 특히 2013년 인덕션과 하이라이트를 결합한 하이브리드 레인지를 국내 최초로 출시했다”면서 “신제품 하이브리드 레인지 3.0은 쿠첸만의 기술력이 집약된 전기레인지로 뛰어난 안전성과 편의성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박소라기자 sr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