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베이비페어] 케피, 어린이 선물로 인기 ‘케피버블클렌저’ 소개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유교전-베이비페어] 케피, 어린이 선물로 인기 ‘케피버블클렌저’ 소개

케피는 오는 4월 1일(목)부터 4일(일)까지 세텍에서 개최되는 '2021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해 케피버블클렌저를 소개한다.

케피는 대상에 맞는 목욕 제품을 연구하고, 목욕 문화를 만드는 브랜드로 ‘케피버블클렌저’, ‘케피 LED 큐브’ 등의 안전성을 갖춘 목욕제품들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출시 8개월 만에 누적판매량 50만 개를 돌파한 케피버블클렌저는 안전 인증 3종 (독일더마테스트, 영유아&어린이 화장품 챌린지 테스트, 저자극 테스트)를 획득하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락토바실러스 콩 발효추출물 · 비피다발효여과물 · 프로폴리스 추출물 · 마누카꿀 추출물 · 특허 세라마이드 등의 성분을 보유하고 있다.

케피 관계자는 "오는 4월 1일에 시작되는 ‘서울 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서 케피 버블 클렌저 2+1 이벤트, 타임딜 이벤트, 당첨률 100% 랜덤 쿠폰 이벤트 등 현장에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라고 밝혔다.

대표 정한나는 “케피의 제품들을 현장에서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요소들을 준비했다"며 "많은 방문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온페어-유교전은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이번 유교전은 유아동 전시회 최초로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형태로 진행하는 '유교전 플러스'로 개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