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아, 간편 제작 홈페이지 서비스 20% 할인 이벤트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가비아, 간편 제작 홈페이지 서비스 20% 할인 이벤트

가비아(대표 김홍국)는 간편 제작 홈페이지 서비스를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지난 1일 밝혔다. 이를 통해 새롭게 홈페이지를 구축하거나 기존 홈페이지의 개선이 필요한 고객은 비용 부담을 덜고 홈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다.

가비아 간편 제작 홈페이지 서비스는 홈페이지 제작 경험이 없는 고객들도 자신 비즈니스에 딱 맞는 홈페이지를 쉽게 구축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가비아는 고객이 원하는 유형의 홈페이지를 만들 수 있도록 80여 개의 다양한 홈페이지 템플릿을 제공한다. 고객이 원하는 템플릿을 고르면 홈페이지 제작 전문가가 상담을 통해 업종과 상황에 맞는 홈페이지를 구축해 준다.

구축된 홈페이지를 고객에게 무상으로 양도한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가비아 간편 제작 홈페이지 서비스는 최초 1회 홈페이지 제작 비용만으로 홈페이지 원본 소스와 소유권을 고객에게 양도한다. 제작 이외에 홈페이지 사용에 따른 추가 비용을 없앴다. 덕분에 고객은 홈페이지 구축 이후에 자유롭게 호스팅 업체를 선정하여 홈페이지를 지속해서 운영할 수 있다.

가비아 관계자는 “기업 홈페이지는 모든 비즈니스의 기본이자 핵심”이라며 “홈페이지 구축 경험이 부족한 고객도 홈페이지를 쉽게 제작·운영하는 데 이번 이벤트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