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15일까지 '제3회 온택트 베이비페어'...최대 71% 할인

CJ온스타일 온택트 베이비페어
CJ온스타일 온택트 베이비페어

CJ온스타일이 가을을 맞아 12일부터 15일까지 '제3회 온택트 베이비페어'를 연다. 온라인 쇼핑을 즐기는 부모들이 육아 관련 상품을 모바일에서 한 번에 비교할 수 있는 유용한 행사다. 이번 행사는 CJ온스타일 유아동 라이브쇼 '키즈NOW'를 중심으로 TV홈쇼핑과 모바일 등 전 채널에서 진행된다.

오프라인 유아동 박람회 축소를 아쉬워했던 고객을 위해 이번 베이비페어는 어느때보다 규모 있게 준비했다. 출산·발육부터 완구·학습 도서까지 약 100여개 유아동 대표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베이비페어 대상 상품 5만원 이상 구매 시 결제 금액 10%(최대 3만원)를 적립해주는 것은 물론 최대 7%의 카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최근 유아동 상품 시장 화두는 단연 홈스쿨링이다. 자녀 비대면 수업 증가로 가정 내 교육에 대한 요구가 커졌다. 9월 한 달 CJ온스타일 TV홈쇼핑 유아동 도서 및 교구 판매를 분석해보니 전년 동기대비 주문량이 약 15% 늘었다.

이에 TV홈쇼핑은 홈스쿨링 상품 위주 방송한다. 12일 오전 10시25분 편성된 '엘리하이 초등'은 메가스터디교육이 만든 초등 온라인 학습 브랜드다. 공부 습관 형성과 함께 영어·수학 심화 학습 등 콘텐츠를 제공한다. 생방송 중 5명을 추첨 총 500만원 장학금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옥스포드 대학 출판부가 발행하는 디지털 영어 학습 콘텐츠 '옥스포드 리딩트리 리딩북'(13일), 0세부터 5세까지 아이 발달에 따라 5단계 학습 가능한 '블루래빗 토이북'(14일) 등을 선보인다.

CJ온스타일 유아동 모바일 라이브쇼 '키즈NOW'에서는 4일 동안 13개 유아동 대표 상품을 선정해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 12일밤 9시 CJ온스타일 기저귀 1등 브랜드 '팸퍼스'와 아기 물티슈 1등 브랜드 '베베숲'이 함께 방송하고, 13일 '리베로 기저귀'는 역대 최저가 판매하며 최다 구매 고객 추첨 다이슨 에어랩을 증정한다. 15일은 '레고 듀플로 증기기관차'를 최대 33% 할인된 특가에 선보이고, 세계 그림동화 300권을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비룡소 그림동화'를 최초 공개한다.

송미정 CJ온스타일 교육문화사업팀장은 “이번 베이비페어는 자녀를 둔 35~45세 밀레니얼맘 고객들의 CJ온스타일 신규 유입을 유도하고 TV홈쇼핑과 모바일 연계 판매를 통해 멀티채널 경험을 확대시키기 위해 기획했다”며 “유아동 상품 비대면 구매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는 만큼 다양한 상품을 좋은 조건으로 지속 소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