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4일 세텍에서 "마이펫페어 2022 서울" 개최

1월 14일 세텍에서 "마이펫페어 2022 서울" 개최

마이펫페어가 오는 2022년 1월 14일(금)부터 16일(일)까지 3일간 서울 세텍(SETEC)에서 개최된다.

이번 마이펫페어는 펫푸드/펫리빙 등 120개사 180부스 규모로 진행되며, 주요 참가기업으로는 △라포그 △듀먼 △마이베프 △릴리스키친 △경보제약 △테라카니스 △로띠에 △세인트존스호텔 △피카노리 △로얄테일즈 △해리스펫 △버치코리아 △엔돌펫 △리토가토 △펫츠플레이트 △노라독 등 다양한 참가기업들이 관람객을 맞이한다.

체험 프로그램인 △마이펫플레이존에서는 모험심을 길러줄 수 있는 ‘펫미로탈출’, 15M 트랙을 마음껏 달리는 ‘달려갈개’, 반려견과 보호자간의 호흡을 확인할 수 있는 ‘멍심동체’, 새해맞이 ‘포토존’이 준비되어 있으며, 참가자에게는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펫미로탈출에서 반려동물이 미로를 통과하는 모습
펫미로탈출에서 반려동물이 미로를 통과하는 모습

마이펫페어 관계자는 "코로나 관련 정부의 방역방침에 따라 백신 패스제도가 도입되어 2차 접종자 또는 48시간 이내 PCR 검사 후 음성확인서를 지참해야 관람이 가능하며, 매일 전시장을 소독하기 때문에 안전하고 즐거운 관람 시간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전시회 관련 자세한 정보는 마이펫페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는 1월 13일(목)까지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완료하면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