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습장에서도 예쁘게... 골프연습장 전용 골프웨어 등장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연습장에서도 예쁘게... 골프연습장 전용 골프웨어 등장

골프웨어 시장이 나날이 뜨거워지는 가운데, 골프연습장 전용 골프웨어가 MZ세대는 물론 간편한 연습장룩을 찾는 골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피치바나나(대표 김수정, 박면재)는 지난해 하반기 론칭한 여성을 위한 골프연습장 전용 전문브랜드다. 필드보다 연습장을 더 자주 가는 MZ세대를 겨냥, '연습장에서도 예뻐요, 당신은' 이라는 슬로건으로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연습장에 최적화된 실용적인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가 SNS를 즐기는 MZ세대 골퍼들을 사로잡았다. 피치바나나는 연습장에서도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도록 일반 스커트보다 평균 5cm 길게 디자인하고, 벨트 고리나 볼 주머니 등 불필요한 디테일을 제거해 여성스러운 라인을 강조했다. 스크린골프장 및 골프연습장에서 입어도 부담없는 컬러감 역시 피치바나나의 특징이다.

피치바나나는 2022년 봄 시즌 파스텔, 베이지 톤을 메인 컬러로 원피스, 주름치마, 퍼프소매, 언발란스스커트 등 기능성과 편리함을 더한 제품들을 새롭게 선보인다.

피치바나나 김수정 대표는 "연습장에서도 필드에서 멋 내는 만큼 예쁜 차림새로 시간을 보내자는 스토리에서 피치바나나가 시작됐다. 골퍼들이 골프 연습에 집중할 수 있는 기능성과 편리함은 물론, 여성스러운 라인을 강조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라며 "한 달에 한 번씩 기획 상품 출시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정미예기자 gftravel@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