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잉, 개발 및 데이터 수강생 490% 증가

탈잉, 개발 및 데이터 수강생 490% 증가

탈잉(대표 김윤환)은 2022년 1월 개발 및 데이터 관련 클래스 수강생이 2018년 사업 론칭 대비 490% 이상 증가했다고 24일 밝혔다.

탈잉은 디지털 인재에 대한 중요성이 인지되며 코딩 교육이 의무화되기 시작한 2018년부터 개발 및 데이터 관련 클래스를 선보였다. 탈잉은 개발 유명인사는 물론이고 현업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업무 실전 노하우를 전할 수 있는 튜터와 최근 테크 트렌드에 맞춰 클래스를 구성했다.

실제 현업에 종사하는 개발 실무진들이 연사로 나서 업계 인사이트를 나누는 웨비나인 '월간 코드리뷰'는 지난해 9월 첫 론칭 후 개발 카테고리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탈잉은 디지털 전환(DT)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개발 및 데이터 관련 교육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장고(django), 파이썬(python), 데이터 분석 등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는 프로그램은 모든 직군에 상관없이 교육 참여가 이뤄질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탈잉은 개발 및 데이터 관련 클래스 인기가 높아지면서 테크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테크위크 기간 개발 및 데이터 VOD강의를 수강하면 20~55% 할인이 적용된다. 또 커리어 클래스 커리어 클래스 VOD 20% 할인 쿠폰과 현직 개발자들의 성장 과정 노하우를 공유하는 '월간 코드리뷰' 다시보기를 무료 제공한다.

김명희기자 noprint@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