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펫페어] 셀꾸, 셀꾸샌드 및 만수무강추스틱 소개

[마이펫페어] 셀꾸, 셀꾸샌드 및 만수무강추스틱 소개

셀꾸는 4월 29일(금)부터 5월 1일(일)까지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되는 '마이펫페어 2022 송도'에 참가해 고양이모래 셀꾸샌드 및 종합영양간식 만수무강추스틱을 선보인다.

고양이 모래 셀꾸샌드는 최상급 벤토나이트 모래와 항균볼, 야자활성탄이 배합된 제품으로 각종 인증서를 받은 제품이며, 항균볼이 배변 모래에서 나오는 세균 증식을 최대한 막아주고 활성탄이 탈취력을 더욱 높여줄 뿐만 아니라 초미세입자로 고양이들의 기호성과 적은 소모량으로 집사님들의 경제성을 갖춘 셀꾸의 주력 상품이다.

[마이펫페어] 셀꾸, 셀꾸샌드 및 만수무강추스틱 소개

또한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강아지, 고양이 공용 간식인 만수무강추스틱은 13가지의 원료가 배합되어 제작된 제품으로, 닭가슴살 베이스로 당근, 브로콜리, 단호박, 양배추와 산양유, 혼합유산균19종 등이 첨가됐다. 또한, 닭가슴살 함량을 높여 기호성을 높이고, 기능성 원료를 추가해, 평소에 부족하거나 잘 섭취하지 못했던 성분을 채워줄 수 있다.

백승걸 셀꾸 대표는 "앞으로도 대한민국 반려동물들을 위한 건강한 제품을 개발할 것이며, 좋은 서비스를 유지하기 위해 더욱 고객님들과 소통하고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선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이 함께 즐기는 세미나, 마이펫 놀이터, 캠핑존, 미로탈출을 비롯한 다양한 특별존이 함께 열린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