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쇼TV] Microsoft Big Data Platform 기반 경영 분석 보고서 BI를 통한 기업 경쟁력 강화

[올쇼TV] Microsoft Big Data Platform 기반 경영 분석 보고서 BI를 통한 기업 경쟁력 강화

메이븐은 5월 24일(화) 10시 30분부터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 방송 올쇼TV에서 '경영 분석 보고서 BI를 통한 기업 경쟁력 강화'을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한다.

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기업 내·외부의 방대한 데이터를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데이터 시각화 보고서는 의사 결정 단계에서 유의미한 인사이트를 제공해 합리적 경영 의사결정을 가능하게 한다.

마이크로소프트 빅데이터 분석 기반의 경영 분석 보고서는 데이터 시각화를 통한 직관적 분석, 데이터 정합성 향상, 보고서 표준화 정립, 보안 강화 등 데이터 관리의 효율과 활용의 해법을 제시한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Microsoft Power BI 전문 파트너 메이븐 클라우드 서비스의 국내 주요 기업의 구축 사례와 고객 지원 서비스를 통한 구체적인 적용 방법에 대해 소개한다. 자세한 정보는 올쇼TV 홈페이지(https://www.allshowtv.com/detail.html?idx=1016)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