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7월까지 '우리집 홈카페' 이벤트 진행

코웨이는 정수기 렌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코웨이로 꾸미는 우리집 홈카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7월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코웨이 자사몰 코웨이닷컴에서 정수기를 렌털하는 고객 전원에게 코웨이 유리 텀블러를 제공한다. 또 추첨을 통해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10명), 포트메리온 커피잔(30명), 투썸플레이스 생크림 케이크(50명) 등 경품을 증정한다.

코웨이 코웨이 꾸미는 우리집 홈카페 이벤트
코웨이 코웨이 꾸미는 우리집 홈카페 이벤트

코웨이닷컴 포토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프로모션 대상 고객이 행사 기간 내 코웨이닷컴에 포토 리뷰를 남기면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원을 적립한다. 코웨이 정수기로 만든 홈카페 레시피를 사진과 함께 남기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원을 추가로 지급한다.

코웨이닷컴에서는 얼음정수기 렌털료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이달 28일까지 코웨이닷컴을 통해 신제품 아이콘 얼음정수기를 비롯한 코웨이 얼음정수기를 렌털하는 고객에게 최대 4개월 렌털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 16일 출시한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국내 얼음정수기 중 가장 작은 크기의 초소형 제품이다. 이 제품은 코웨이만의 특허 기술인 듀얼 쾌속 제빙 기술을 적용해 1회 제빙 시간이 12분에 불과하다. 일일 최대 약 600개 얼음을 생성한다.

정용철기자 jungyc@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