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라씨로] 개봉 D-2 '헌트' 예매율 1위…버킷스튜디오, 주가 18% ↑

ET라씨로는 인공지능(AI) 기반으로 선별·분석한 주식 정보와 종목 매매 신호를 제공하는 전자신문 증권 정보 애플리케이션입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ET라씨로'(->바로가기)를 다운로드하면 IT기업 뉴스와 시장 현황, AI 매매 타이밍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ET라씨로] 개봉 D-2 '헌트' 예매율 1위…버킷스튜디오, 주가 18% ↑

영화 '헌트'가 개봉 이틀을 앞둔 8일 오전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하면서 관련주가 상승하고 있다.

8일 오전 10시 55분 기준 버킷스튜디오(066410)는 전 거래일 대비 18.18% 상승한 3315원에 거래되고 있다.

버킷스튜디오는 이정재와 정우성이 설립한 헌트의 제작사 ㈜아티스트스튜디오의 지분 15%를 가지고 있어 영화 '헌트' 관련주로 분류된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헌트'는 개봉 3일을 앞둔 전날 오후 6시 30분 실시간 예매율 22.9%를 기록하며 현 박스오피스 1위 '한산: 용의 출현'을 꺾고 전체 영화 예매율 1위에 올랐으며, 8일 역시 24.6%의 예매율로 1위를 기록하고 있어 흥행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헌트'는 조직 내 숨어든 스파이를 색출하기 위해 서로를 의심하는 안기부 요원 박평호와 김정도가 대한민국 1호 암살 작전이라는 거대한 사건과 직면하며 펼쳐지는 첩보 액션 드라마다.

영화 '헌트' 포스터. 사진=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영화 '헌트' 포스터. 사진=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버킷스튜디오 #AI 매매신호 #실시간 매매타이밍 #알림 신청

이 기사는 전자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으로 작성한 것입니다. AI를 기반으로 생성된 데이터에 기자의 취재 내용을 추가한 'AI 휴머노이드 기사'입니다.

※ ET라씨로에서 실시간 속보 확인하기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