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캐디 L6 출시, OLED 탑재...파워풀한 성능 '눈길'

L6이미지.
L6이미지.

보이스캐디가 OLED를 탑재한 보급형 레이저거리측정기 '보이스캐디 L6'를 16일(화) 정식 출시한다.

L6는 기존 L시리즈 제품들이 가진 파워풀한 성능을 자랑하며 OLED를 더해 시인성까지 높인 게 장점이다. 레드 컬러인 OLED를 사용해 야간 라운드나 햇빛이 강한 주간 라운드에서도 선명한 화면과 함께 쉽게 측정값을 얻을 수 있다.

L시리즈 최초로 핀트레이서™ 기능이 적용된 것도 장점이다. 핀트레이서™ 기능은 핀 주변을 스캔할 때 측정된 물체 중 가장 가까운 핀을 인식하는 기능이다. 또한 견고한 바디와 강력한 내구성, 인체공학적 설계로 최적화된 그립감을 느낄 수 있는 L6는 레이저 안전 등급 CLASS 1M을 취득해 인체 무해성과 안전성을 입증했다.

김준오 보이스캐디 대표는 “보이스캐디 L시리즈는 파워풀한 측정 성능에 합리적인 가격대로 10년간 큰 인기를 끌어온 스테디셀러”라며 “특히 L6는 OLED와 함께 정확하고 빠른 측정이 가능한 핀트레이서, 스팟 측정 기능까지 탑재, 지금까지 출시되었던 L시리즈 제품 중 가장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고 기대감을 전했다.

'L6'는 8월 16일 정식 출시될 예정으로 보이스캐디 공식 홈페이지 및 온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L6' 소비자가격은 39만6000원이다.

정원일기자 umph112@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