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집권 2년차를 맞아 디지털플랫폼정부는 더욱 가속화될 것이고, 그에 따른 정부·공공부문 정보화 추진체계는 어떻게 달라질까요. 코로나에서 완전히 벗어난 엔데믹 첫해 정보통신기술(ICT) 기업은 어디를 보고 뛰어야 할까요. 전자신문과 한국IT서비스산업협회가 이달 18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하는 '제20회 공공솔루션마켓'은 이런 궁금증에 대한 답을 드리는 자리가 될 것입니다.
공공솔루션마켓은 지난 10년간 연 2회씩, 매회 평균 800명 이상 참관객(이중 40% 이상 공공기관), 30개 기업이 참여하는 최대 규모 공공 정보화 전문 콘퍼런스로 성장했습니다. 이번에도 최고의 정확성과 분석력으로 2023년 우리나라 정부·공공 정보화 분야 핵심 화두를 짚어내고 수요가 집중될 기술과 솔루션 방향을 전망합니다. 나아가 최신 솔루션 기업과 주요 정부부처·공공기관 정보화 사업계획을 매칭해 청취함으로써 그간 힘써왔던 민간과 정부 연결의 가교 역할에도 충실할 것입니다.
다양하고 전문적인 발표 세션과 함께 직접 솔루션을 시연·체험해 볼 수 있는 전시와 부스 투어도 준비됐습니다. 정부·공공기관 정보화 담당자에게는 사업 추진에 필요한 최신 기술 정보를, 기업에는 공공대상 적정 제품이나 솔루션을 설명할 기회가 될 이번 행사에 많은 참여 바랍니다.
◆행사 개요
○일시:2022년 11월 18일(금) 오전 10시~오후 5시 30분
○장소: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3층 E홀
○구성:시상식, 기업·공공기관 발표, 전시
○주최:전자신문사·한국IT서비스산업협회
○후원:과학기술정보통신부·행정안전부·공공부문발주자협의회·정부정보화협의회
○참가 대상:정부부처·공공부문 정보화 담당자, 기업·연구소 IT솔루션·소프트웨어 담당자
○접수:홈페이지 선착순 무료 등록(온·오프라인 참가방식 중 선택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