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 베스트샵 미사본점이 리뉴얼 그랜드 오픈 기념 가전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행사기간은 사전예약은 2월 24일(월)부터 3월 2일(일)까지, 본행사는 3월 3일(월)부터 30일(일)까지다.
이번 행사에서는 행사제품 특별혜택, 웨딩/이사고객 및 아파트 입주고객 특별혜택, LG가전 구독행사, 풍성한 사은품 혜택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LG전자 베스트샵 미사본점은 동부권 최대 규모의 매장으로 쾌적한 상담이 가능한 컨설팅룸을 갖추고 있으며 다양한 고객맞춤, 제품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먼저 해당 행사 기간동안 행사제품 특별혜택을 비롯해 결혼가전 및 이사가전을 구입고객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부동산 계약고객 및 신규 입주고객 대상으로 특별혜택을 제공한다.
가전제품을 전문적으로 관리 받을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는 LG 가전 구독 서비스 행사도 진행한다. 행사기간 중 가전구독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계약기간내 무상 A/S(고객과실 제외), 초기비용 절감, 연계할인 최대 5%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고객 맞춤 행사로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100만원 이상 가전 구매고객에게는 가이타이너 전기포트 특별 추가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LG전자 베스트샵 미사본점은 Apple 공식판매점으로 iPhone16을 비롯한 최신 스마트폰부터 아이패드, 애플워치 등 Apple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경험하고, SKT, KT, LG U+, 자급제까지 편리하게 상담 및 개통이 가능하다.
금액대별 풍성한 사은품 혜택도 있다. 구매금액에 따라 테팔, 한국도자기, 햄튼, 에머, 콕스타, WMF, ELLE 등 인기 브랜드 제품을 원하는 제품으로 증정하고, 최대 60만 멤버십 포인트도 제공한다. 이에 더해 LG전자 베스트샵 미사본점만의 특별 추가사은품 혜택도 있다.
더 즐거운 가전쇼핑 경험 제공을 위해 행사기간 중 첫째 주 주말에는 푸드트럭을 운영하고, 고소한 팝콘도 무제한 제공하는 먹거리 행사를 진행한다.
LG전자 베스트샵 미사본점 매장 관계자는 “동부권 최대규모의 매장인 미사본점에서는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서 지역 가전제품 구매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많이 준비했다”며 “특히 하남 결혼가전 및 입주이사가전 구입을 앞두고 계시다면 꼭 행사기간에 방문하시길 추천한다”고 전했다.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