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만에 신모델 히트상품 LG 스탠바이미2, LG전자 베스트샵 체험 공간 선보여

전작보다 뛰어난 이동성과 편리한 사용성 갖춰
LG전자 베스트샵 “직접 체험하고 구매하세요”

사진=LG전자 베스트샵
사진=LG전자 베스트샵

LG전자의 가전 제품 전문 유통 매장 LG전자 베스455트샵은 지난 21일 정식 출시된 히트상품 'LG 스탠바이미 2'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전시 공간을 조성했다. 이와 더불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LG전자 베스트샵은 특별혜택으로 △올레드TV와 동시구매 시 최대 204만원 혜택 △폴리오 커버, 원클릭 스탠드, 벽걸이 스트렙 등 구성품과 동시 구매시 추가 할인 △스탠바이미 스피커 동시 구매시 8만원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LG 스탠바이미'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며 반려가전으로 입지를 다진 제품으로 뛰어난 이동성과 다양한 자세로 시청 가능한 편의성이 차별적인 장점으로 꼽혔으며, 신제품 'LG 스탠바이미2'에서는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하여 장점이 더욱 강화되었다.

먼저, 나사를 푸는 등 복잡한 과정 없이 버튼 하나로 화면부와 스탠드를 손쉽게 분리가능하고 스탠드에 내장되었던 배터리도 화면부로 옮겨 분리된 상태에서도 최대 4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다.

분리된 화면부는 전용 액세서리를 사용해 태블릿 PC처럼 책상에 올려두고 사용할 수 있으며, 스트랩과 벽걸이 홀더를 결합해 액자나 벽시계로 활용 가능해 인테리어적으로도 뛰어나다.

QHD(2,560X1,440)해상도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기존 제품(FHD) 대비 한층 향상된 화질을 제공하며, 화질·음질 AI 프로세서 알파8 2세대를 탑재했다. AI가 영상과 사운드 등을 분석·보정해 콘텐츠에 최적화한 화면과 서라운드 사운드를 전달한다.

LG전자 베스트샵 관계자는 “인기제품인 스탠바이미2 출시 소식에 모델을 직접 확인해보고 싶다는 고객님들의 문의가 많았다”라고 밝히며, “더 편리하게 바뀐 스탠바이미2를 직접 경험해보고 LG가 추구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제품과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LG전자 베스트샵 공식 홈페이지와 인근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