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즈TMK, 국내 최초 실시간 온라인 크루즈 예약 플랫폼 선보여

국내 크루즈 전문 예약 플랫폼 크루즈TMK가 실시간 온라인 크루즈 예약 서비스 플랫폼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크루즈TMK는 전 세계 2만 개 이상의 운항 일정과 다양한 등급의 객실, 프로모션 요금 검색 및 예약 기능을 통합한 실시간 온라인 플랫폼이다. 빠르고 간편한 크루즈 여행 준비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이용자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현재 크루즈TMK는 로얄캐리비안크루즈, 셀러브리티크루즈, 실버시크루즈, 디즈니크루즈, 노르웨이지안크루즈에 이어 최근 카니발크루즈와도 협력 관계를 맺으며, 2025년을 크루즈여행 대중화의 원년으로 삼고 본격적인 도약을 준비 중이다.

사진= 크루즈TMK
사진= 크루즈TMK

크루즈TMK는 다양한 선사와의 협력을 기반으로 한 풍성한 프로모션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로얄캐리비안 레전드호 예약 시 선착순 100캐빈 대상 최대 미화 250달러 온보드 크레딧 제공, 카니발크루즈 예약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디즈니크루즈 어드벤처 2026 여름 시즌 예약 시 미화 100달러 혜택을 제공한다.

크루즈TMK 관계자는 “1999년 로얄캐리비안크루즈를 시작으로, 다수의 글로벌 선사들과의 협업을 통해 한국 크루즈 시장을 꾸준히 이끌어왔다”며, “국내 최초 실시간 온라인 크루즈 예약 플랫폼을 통해 더 많은 여행자들이 쉽고 알찬 크루즈 여행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크루즈TMK는 크루즈 여행 대중화를 위한 다양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와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박병창 기자 (park_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