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프로 듀얼 엔진 탑재한 '파우제 M10' 출시

세라젬이 프로 듀얼 엔진 기술을 처음 탑재한 파우제 M10을 출시했다.

세라젬 최초의 '프로 듀얼 엔진' 기술이 탑재된 파우제 M10
세라젬 최초의 '프로 듀얼 엔진' 기술이 탑재된 파우제 M10

목·어깨와 허리 부위를 담당하는 두 개의 마사지 엔진이 동시에 작동해 두 명의 전문가에게 마사지를 받는 듯한 효과를 제공한다.직가열 방식의 온열볼을 적용, 작동 10분 이내 최고 65도까지 도달한다.

파우제 M10은 상·하부 안마 유닛을 독립적으로 세밀하게 제어할 수 있다. 부위별 컨디션이나 선호도에 따라 강도·속도·기법·위치 등을 정교하게 설정하는 초개인화 맞춤 케어가 가능하다. 릴랙스, 스트레칭과 같은 상황별 모드를 포함한 24가지 자동 모드, 운전자, 골퍼, 수험생, 부모 등 사용자 특화 모드도 제공한다.

또, 제품에 앉는 즉시 어깨 위치와 다리 길이를 측정해 개인의 체형에 최적화된 마사지를 경험할 수 있다. 어깨부터 종아리까지 전신을 따뜻하게 감싸는 전신 온열 테라피 시스템과 시트 상체와 하체, 허벅지를 한 번 더 펴주는 '척추 플렉시블 프레임'을 통해 척추 마사지 효과를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

소비자 편의 기능도 강화했다. 16개의 끼임 방지 센서, 가족 구성원별 맞춤 모드를 저장할 수 있는 즐겨찾기 기능 등을 탑재했다.

제품 디자인은 공간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헬스테리어' 콘셉트를 구현했다. 고급스러운 패브릭 소재와 곡선형 디자인, 벽과의 간격이 10㎝만 있어도 170도 자세를 완성할 수 있는 제로월 시스템, 은은한 후면 조명 등이 공간에 우아함을 더한다.

파우제 M10은 롯데, 신세계, 현대 등 50여 개의 전국 주요 백화점 세라젬 매장에서 체험과 구매가 가능하다. 향후 온·오프라인 채널로 확대할 예정이다.

김신영 기자 spicyzer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