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VX, '프렌즈 스크린 퀀텀' 창업지원 설명회에서 100명 상담 받아

카카오 VX '프렌즈 스크린 퀀텀' 창업 지원 설명회 〈자료 카카오 VX〉
카카오 VX '프렌즈 스크린 퀀텀' 창업 지원 설명회 〈자료 카카오 VX〉

카카오 VX는 '프렌즈 스크린 퀀텀(Q)' 창업지원 설명회에서 100명이 상담을 받았다고 15일 밝혔다.

카카오 VX는 지난 10일에서 12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설명회를 개최한 바 있다. 카카오 VX에 따르면 100명이 창업 상담을 받고 창업지원 혜택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특히 실질적인 지원 방안인 '장비 구입 시 5년까지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반겼다.

창업지원 설명회장을 찾은 1600여 명의 관람객이 카카오 VX의 스크린 골프 시스템 프렌즈 스크린 퀀텀의 다양한 첨단 기술에 큰 관심을 나타냈다.

카카오 VX는 이번 창업지원 설명회에 참여하지 못한 예비 창업자를 위해 경기 성남시 판교를 시작으로 전국 주요 지역에서 추가 설명회를 진행할 계획이다.

카카오 VX 관계자는 “이번 프렌즈 스크린 퀀텀 창업지원 설명회 참여 열기는 현장에서 계약이 성사될 정도로 뜨거웠다”면서 “앞으로도 지역 소상공인과 골퍼들 모두 만족하도록 기술을 발전시키고 상생 프로그램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변상근 기자 sgbyu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