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베이비페어] 바크(BARC), 발 건강을 위한 리커버리 슬리퍼 소개](https://img.etnews.com/news/article/2025/05/08/news-p.v1.20250508.bd6ee53c97c946aca4c08d513dac48b2_P1.png)
재활의학과 의사들이 직접 만든 리커버리 풋웨어 브랜드 바크(BARC)가 7월 10일(목)부터 7월 13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55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해 자사의 대표 제품인 '리커버리 슬리퍼'를 선보이며, 어린이와 부모를 위한 발 건강 제품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바크(BARC)는 재활 의사들이 설계한 리커버리 풋웨어를 전문으로 하는 브랜드로, 발의 건강과 회복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바크(BARC)는 발 건강을 위한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신발을 제공하며, 발에 가해지는 부담을 줄이고 회복을 돕는 제품들을 선보인다.

'바크(BARC)'의 리커버리 슬리퍼들은 바크(BARC)만의 특허 기술인 밸런스폼이 삽입되어, 발의 무게를 분산시키고 피로도를 낮추는 특징이 있다. 또한,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을 통해 신었을 때 편안한 착용감을 극대화했다. 차별화된 점은 회복용 신발에 필요한 기능성을 갖추면서도, 디자인적으로 일상적인 룩에 잘 어울리도록 스타일링이 강조된 점이다. 어린 아이들부터 성인들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가족들이 함께 신을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바크(BARC)는 “앞으로도 더 많은 사람들이 편안하고 건강한 발을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