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웨이가 엘리트 빌트인 정수기를 출시했다.
코웨이 엘리트 빌트인 정수기는 싱크대 하부에 본체를 설치하고, 위에는 슬림한 파우셋만 노출되는 빌트인 구조다. 또, 180도 회전이 가능한 파우셋은 공간에 제약없이 어떤 위치에서도 물을 받을 수 있다.
사용자 편의를 고려해 온수 온도 설정과 맞춤 추출 기능을 개선했다. 온수 탱크의 온도는 50℃부터 95℃까지 5℃ 단위로 세밀하기 설정할 수 있다. 120㎖부터 1ℓ 연속 추출까지 지원하는 5단계 맞춤 추출 기능까지 갖췄다.
고온수 살균 기능을 적용해 물이 지나는 유로를 주기적으로 살균해준다. 바이러스와 박테리아, 미세플라스틱까지 제거하는 나노트랩 필터 시스템을 탑재했다. 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 물맛 품질 인증 WTQ에서 최고 등급인 '그랑골드'를 획득했다.
이외에도 △어두운 곳에서도 출수 컵 위치를 불빛으로 비춰주는 포인트 라이팅 △온수·정수·냉수에 따라 변하는 추출 버튼 라이팅 △조그 다이얼과 터치식 조작부 △제품 제어와 스마트한 관리를 돕는 아이오케어 플러스 등의 기능이 적용됐다.
코웨이 관계자는 “엘리트 빌트인 정수기는 공간 활용성, 주방 인테리어, 위생 관리, 사용 편의성 등 빌트인 정수기 사용자가 바라는 모든 요소를 완성도 높게 담아낸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와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생활 속불편함을 해결하는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김신영 기자 spicyzer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