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는 KOADMEX 2025]제스파, 안마의자·안마기·찜질기·의료용 압박스타킹 등 건강미용기기 선봬

제스파는 오는 20일 대구EXCO에서 개막하는 '2025 대한민국 국제 첨단 디지털 의료기기 및 의료산업전(KOADMEX)'에서 안마의자, 안마기, 찜질기, 찜질팩, 의료용 압박스타킹, 보호대, 이미용기기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1993년 설립된 제스파는 지난 20여년간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현재 안마의자, 안마기, 찜질기, 찜질팩, 의료용 압박스타킹, 보호대, 이미용기기 등 1000여개의 제품 모델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자사가 개발한 다양한 건강·미용 제품을 관람객들에게 소개할 계획이다.

제스파의 안마의자 베르체
제스파의 안마의자 베르체

안마기는 신체 각 부위별 마사지기로 근육이나 긴장된 근육을 풀어주는 기능을 갖춘 제품이다. 손으로 안마기를 조정해 원하는 부위에 대고 조정하는 타입이 있으며, 신체에 착용해 해당 부위만 안마할 수 있는 제품도 있다.

내부의 마사지 구동부를 돌려가며 문지르는 효과를 내는 제품과 EMS 패드를 붙여 근육에 직접적인 저주파 전기자극을 주는 제품도 소개한다.

한편, 대구시와 대구경북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케이메디허브)이 주최하는 '2025 대한민국 국제 첨단 디지털 의료기기 및 의료산업전(KOADMEX)'는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사흘간 대구EXCO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업통상자원부, 보건복지부, 식품의약품안전처, 한국보건산업진흥원, 한국의료기기안전정보원,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 한국의료기기협동조합, 한국제약바이오협회 등이 공동 후원한다.

대구=정재훈 기자 jhoo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