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BBQ 그룹이 창사 30주년을 기념해 스페인 프로축구 리그 명문구단 'FC바로셀로나' 경기를 직접 관람할 기회를 제공한다.
제너시스BBQ 그룹은 다음 달 25일까지 '2025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 매치' 티켓을 증정하는 대규모 프로모션 '골든티켓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BBQ 고객과 회사 발전에 공헌한 이들을 위해 총 3만장의 티켓을 확보했다.

BBQ앱을 사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한 번의 응모 기회를 받게 된다. BBQ앱을 새롭게 내려받아 가입한 고객에게도 1회 응모권을 부여한다. '친구 추천'으로 지인이 가입하면 추천 고객에게 응모 기회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 BBQ앱에서 치킨을 구매하면 한 마리당 응모권 1매를 자동으로 준다.
BBQ앱에서 응모한 고객에게는 FC바르셀로나 서울 매치 티켓 2매, 랜덤 치즈볼(5개), 소떡소떡, 롱치즈스틱, 감자튀김, 레몬보이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BBQ 측은 앱 출시 이후 현재까지 충성도가 높은 고객은 물론 이벤트 기간 내 BBQ앱에서 많은 구매를 한 고객에게도 매주 티켓을 선물한다고 밝혔다. 기간 내 최다 구매고객에게도 티켓을 별도로 제공할 예정이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해당 기간 다양한 이벤트로 티켓을 증정한다.
윤희석 기자 pione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