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카나치킨 '치필링', 원조 치즈치킨의 변신은 무죄…다양한 소스와 다채로운 구성으로 소비자 취향 사로잡아

사진=멕시카나 제공
사진=멕시카나 제공

치즈치킨의 원조 멕시카나의 메가히트 제품 '치필링'이 치킨 시장에서 여전히 멈출 줄 모르는 인기를 구가하며 '멕시카나치킨=치즈치킨의 원조'라는 타이틀을 확고히 다지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한 독창적인 제품 구성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하며 연일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멕시카나 치킨의 베스트셀러 제품 '치필링'은 '치즈치킨의 원조'라는 대표 수식어답게, 지금까지 치킨 시장에서 접해보지 못했던 전혀 새로운 방식을 업계 최초로 접목시킨 제품이다. '치필링'은 지금까지 기존 치킨의 토핑을 치킨 위에 '얹거나 뿌리는' 획일화된 형태의 고정관념을 과감히 깨고 100%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를 '치킨 속'에 넣어, 완전히 새롭고 차별화된 컨셉으로 치킨 시장에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 낸 멕시카나의 역작이다. 특히 △올리브랜치링 △딥치즈링 △핫파이어살사링 소스 3종을 제품 주문 시 기본으로 제공하여, 한 가지 제품을 고객 각자의 기호에 맞게 다양한 맛으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제품의 가장 큰 매력으로 작용하면서 고객들로 하여금 지속적인 구매욕을 자극하고 있다.

또한, 멕시카나는 '치필링'에 이어 카테고리의 다양한 확장을 통하여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확장하는데 주력하며 소비층을 점차 확대해 나아가고 있다. '치필링'과 함께 단기간에 베스트셀러 제품 대열에 합류한 △치필링 핫과 △치필링 반반 제품을 비롯하여, 지난 5월 출시 직후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치치반반 △치치핫반반 제품도 MZ세대를 중심으로 바이럴이 지속적으로 확산되면서 고객들의 '치필링'에 대한 관심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치필링'의 신규 라인업 제품인 '치치반반', '치치HOT반반'은 기존의 '치필링'과 '치필링핫' 각각 반마리에 멕시카나치킨의 인기 제품 '치토스치킨' 반마리를 조합하여 구성한 제품이다. 멕시카나는 '치필링'의 카테고리 확장을 통하여 제품의 다양성을 한 층 강화하고, 보다 폭넓은 소비자층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멕시카나 마케팅본부 김용억 본부장은 “멕시카나치킨의 베스트셀러 제품 '치필링'은 '치즈치킨의 원조'로서 고객 분들께 지금까지 접해보지 못한 새로운 경험의 제공을 통하여 제품의 다양한 매력과 만족을 선사할 수 있도록 각고의 노력을 기울여 기획한 제품이다. 저희 멕시카나치킨과 '치필링'을 사랑해 주시는 모든 고객 분들이 제품의 다채로운 구성을 통하여 최대의 만족을 느끼실 수 있기를 기대한다. 앞으로도 트렌드를 선도하는 획기적인 제품 개발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하여 고객 분들께 친근하고 신뢰할 수 있는 최고의 치킨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 저희 멕시카나치킨과 '치필링'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멕시카나는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멕시카나와 함께 맛있는 휴가의 시작!'이라는 타이틀로 멕시카나치킨 자사앱을 통하여 전메뉴 주문 시 '치즈볼+콜라1.25L'를 무료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이달 말까지 전개한다. 오는 15일까지는 △단짠감자치즈볼+콜라1.25L를, 오는 16일부터 31일까지는 △더블치즈볼+콜라1.25L를 멕시카나치킨 앱으로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증정한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멕시카나 공식 홈페이지와 멕시카나치킨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