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트러블 집중 관리하는 'T필 프로그램' 출시

톰 신제품 'T필 프로그램'
톰 신제품 'T필 프로그램'

앳홈의 뷰티 브랜드 '톰'은 피부의 유수분 균형을 맞추고 트러블을 관리해주는 'T필 프로그램'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톰의 T필 프로그램은 피부과나 에스테틱에서 진행되는 지성 피부용 필링 프로그램을 홈 스킨케어 제품으로 구현했다. 클렌징·필링·수분, 공급·쿨링의 4단계가 제품별 시너지 효과를 발휘한다.

특히 신제품에는 톰이 자체 개발한 어성초추출물과 판토텐산 복합 성분 '판토큐어', 저온 진공 추출 공법으로 얻은 '어성초추출수', 트러블 관리에 효과적인 7가지 식물 추출물을 배합한 'AC 제로' 등의 성분이 함유돼있다.

제품은 주 1회 25분 동안 사용하면 된다. 먼저, 살리실릭산(BHA) 성분의 '딥 버블 팩클렌저'와 AHA, BHA, LHA, PHA 등 복합 애씨드 성분의 '트러블 필링 리퀴드'로 피부를 정돈한다. 마지막으로 '크라이오 케어 마스크'를 부착하면 된다. 마스크는 해조류 복합 추출물과 캠퍼, 티트리잎수, 유칼립투스잎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진정·냉감 효과를 더한다.

톰은 T필 프로그램과 함께 트러블 부위에 직접 부착해 사용하는 스팟 타겟 패치와 스팟 리페어링 패치 2종도 선보였다. 제품에는 노폐물과 피지를 강력하게 흡수하는 특수 원단이 적용됐다.

톰 관계자는 “톰의 신제품 T필 프로그램과 스팟 패치 2종은 여름철 과도한 피지 분비와 수분 부족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까지 완료했다”고 말했다.

김신영 기자 spicyzer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