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그재그, '셀프 케어 페스타' 진행…최대 97% 할인

지그재그는 2주간 '셀프 케어 페스타'를 연다.
지그재그는 2주간 '셀프 케어 페스타'를 연다.

카카오스타일 '지그재그'는 오는 23일까지 2주간 '셀프 케어 페스타'를 연다고 12일 밝혔다. 고데기, 제모기, 마사지기 등 인기 상품을 최대 97% 할인 판매한다.

지그재그는 셀프 케어 수요에 맞춰 23일까지 '셀프 케어 페스타'를 진행한다. '라피타', '풀리오', '보다나', '화이트랩스', '유닉스' 등 인기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번 페스타에서는 '헤어 카테고리'를 비롯해 △바디 케어(마사지기, 괄사, 운동기기) △제모기 △피부 관리기기 △구강 관리기 △코스메틱(네일, 속눈썹 등) △시즌 가전 등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쿠폰 혜택도 풍성하다. 이번 페스타 대상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25% 쿠폰팩과 함께 매일 밤 10시 30% 할인 쿠폰을 선착순 증정한다. 보다 많은 고객들이 지그재그 '라이프' 카테고리의 다양한 상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3500개 브랜드에 적용 가능한 '20% 카테고리 쿠폰'과 '25% 카테고리 첫 구매 쿠폰'도 준비했다.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위한 다양한 코너도 운영한다. '릴레이 코너'에서는 매일 자정 3개의 상품을 공개,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외에도 'BEST', '인기 급상승' 코너와 '실시간 랭킹' 코너를 운영하며, 각 카테고리의 최저가 상품을 소개하는 '최저가 케어템'과 '스토어 특가' 등 할인 코너도 준비했다.

자기 관리에 대한 관심과 필요성이 높아지며 '홈 케어' 열풍이 계속되고 있다. 지그재그에 따르면 최근 한 달(10월5일~11월4일)동안 셀프 케어 관련 상품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오름세를 기록했다. 홈 케어 열풍의 시초로 꼽히는 '뷰티 디바이스' 거래액은 무려 34배(3374%) 이상 증가했다. '피부 관리' 키워드 상품 거래액도 3배(252%) 이상 늘었다. 특히, 뷰티 디바이스의 카테고리가 넓어진 만큼 동기간 '갈바닉(263%)', '필링기(121%)', '제모기(347%)' 등 검색 키워드도 한층 더 다양해졌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홈 케어 시장 확대와 함께 부담스럽고 멀게만 느껴지던 자기 관리가 이제는 자연스러운 일상의 한 부분으로 자리매김,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며 “여성들을 위한 '스타일 플랫폼'을 지향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 변화에 맞춰 다양한 프로모션을 운영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