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가 '컬리N마트'에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 전용 혜택과 특가 상품을 한데 모은 '네플멤 특가전'을 진행한다.
![[네이버 쇼핑톡톡] '컬리N마트' 단골에 혜택 더!…멤버십 전용 '네플멤 특가전'](https://img.etnews.com/news/article/2025/11/13/news-p.v1.20251113.7d0e0dd918a646b59fad5f583743a2d5_P2.jpg)
13일 네이버에 따르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에게 적용되는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혜택 △안정적인 배송, 장보기에 특화된 상품 구성 등 컬리N마트 사용성이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멤버십 회원을 중심으로 컬리N마트 단골손님이 확대되는 모양새다.
이번에 선보이는 '네플멤 특가전'은 컬리N마트에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를 대상으로 마련한 전용 기획전이다. 그동안 축적한 구매 데이터와 리뷰 데이터를 기반으로 매월 네이버가 엄선한 인기 상품을 특가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전용 10% 추가 할인 쿠폰을 더했다. 멤버십 이용자라면 한층 합리적인 가격으로 장보기를 할 수 있다.

11월 '네플멤 특가' 주요 상품으로 컬리N마트 대표 인기제품인 '사미헌' 갈비탕, '오봉집' 제육볶음, '이연복의 목란' 프리미엄 멘보샤 등은 물론, 물티슈, 화장지, 키친타월 등 생활필수품까지 일상 장보기에 꼭 필요한 상품군을 폭넓게 구성했다.
맛집 노하우를 담은 간편식도 눈에 띈다. 유명 중식당 '호우섬' 통등심 마늘칩 꿔바육, 해장 음식으로 유명한 '달래해장' 속 풀리는 우삼겹 소곱창전골, '성수동 쿠나' 포르치니버섯 크림 뇨끼 등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상품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가을 제철 과일을 찾는 장보기 단골을 위한 고당도 과일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했다. '컬리온리' 새콤달콤 제주 감귤 1.5㎏와 16브릭스(Brix) 이상 고당도 상주 샤인머스캣 1.5㎏를 할인가격으로 선보인다. 특히 샤인머스캣은 비파괴 당도 센서를 이용해 여러 차례 16Brix 이상의 상품만 선별한 프리미엄 상품이다. 숙성이 느리게 진행되는 포도 아랫부분까지 진한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기 전 마지막 캠핑을 준비하는 캠핑족이라면 컬리N마트 '네플멤 특가전' 상품을 살펴보자. 모닥불에 구워 먹기 좋은 2025년산 햇호박고구마와 감자,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인생꼬치' 파닭꼬치, '하코야' 미니 어묵바처럼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먹거리, 컬리 자체브랜드(PB) 상품인 '컬리스', 손에 묻어나지 않는 포켓형 손난로 핫팩 등 캠핑 필수 아이템들도 멤버십 이용자만 만날 수 있는 특가로 판매한다.

활용도가 높은 명란 제품도 추천한다. 명란무침, 명란계란말이, 명란순두부찌개, 명란비빔밥 등 다양한 요리에 사용하기 좋은 'KF365' 명인명란 2종은 장석준 명장의 발효 숙성 공법을 적용했다. 명란 고유의 색과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냉장으로 보관하며 신선하게 먹기 좋은 팩 제품과 오래 두고 간편하게 짜서 먹을 수 있는 냉동 튜브형 등 2종으로 구성했다.
컬리N마트를 자주 이용하는 '단골'이라면 '컬리N마트 한 달 살기' 이벤트도 놓치지 말자. 오는 30일까지 컬리N마트에서 자주 장을 보는 사용자를 위한 네이버페이 포인트 추가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2회 구매 시 1000원, 3회 구매 시 2000원, 4~5회 구매 시 3000원 등 재구매 횟수 구간별 포인트를 차등 제공한다. 15회까지 참여 시 최대 2만원의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네이버 관계자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들이 '컬리N마트'의 핵심 단골로 자리 잡으며 재방문, 재구매가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멤버십 사용자들이 컬리N마트에서 품질 좋은 상품을 좋은 가격에 장을 볼 수 있도록 멤버십 전용 혜택과 상품 구성, 단독 특가 등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윤희석 기자 pione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