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썸플레이스는 다가오는 연말 시즌을 맞아 '디어리스트 윈터' 테마의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 1차 라인업(6종)을 공개하고 '투썸하트'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한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의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 1차 라인업(6종)은 △윈터 베어 △윈터 스노우맨 △스트로베리 산타 △멜팅 스노우맨 △부쉬 드 노엘 △브라우니 루돌프 등으로 구성됐다.
투썸플레이스는 올해 홀리데이 시즌을 대표할 시그니처 케이크로 '스초생(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화이트 스초생', '말차 아박' 홀케이크 등을 함께 선보인다. 지난 10일 공개된 배우 박규영과 함께한 홀리데이 티징 영상은 독특한 오브제와 감각적인 연출로 공개 직후 주목받았다. 광고 본편은 오는 15일 공개될 예정이다.
오는 19일부터는 투썸하트 앱을 통해 홀케이크 사전예약 서비스를 운영한다. 고객은 원하는 매장을 선택해 픽업 일정을 지정할 수 있다. 또한 사전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투썸하트 앱 회원 전용 할인쿠폰과 다양한 카드사 제휴 혜택이 제공된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매년 홀리데이 시즌마다 고객 여러분께 보다 완성도 높은 디저트 경험을 제공하고자 새로운 시도를 이어오고 있다”며 “올겨울 역시 아이코닉한 디자인과 프리미엄 무드를 담은 다양한 신제품을 통해 연말의 특별한 순간을 함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