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민, 사마베 발리 3박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출시… 10년 전보다 저렴

사진 발리 사마베 리조트(Samabe Bali Suites & Villas)
사진 발리 사마베 리조트(Samabe Bali Suites & Villas)

가족 및 신혼여행 전문 여행사 투어민(대표 민경세)이 발리 누사두아 남단 사왕안 비치 절벽 끝에 위치한 사마베 리조트(Samabe Bali Suites & Villas)의 가든 풀빌라 3박 상품을 10년 전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선보이며, ‘최강 가성비 프로모션’을 오는 12월 19일까지 예약자 한정으로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사마베 리조트는 ‘전망과 럭셔리’의 개념을 새롭게 정의한 리조트로, 절벽 위에서 내려다보이는 광활한 수평선과 함께 발리 최고의 올인클루시브(ALL-INCLUSIVE) 서비스를 제공해 만족도 높은 휴양지로 손꼽힌다.



리조트의 핵심은 ‘올인클루시브 언리미티드 프리빌리지(Unlimited Privilege)’ 프로그램이다. 이 패키지는 24시간 룸서비스를 비롯해 ▲무제한 주류 및 미니바 ▲데일리 엑티비티 ▲워터스포츠 ▲오후 티타임 ▲전일 다이닝 등이 모두 포함되어, 리조트 내에서만 머물러도 하루가 완벽하게 완성되는 구조다.

특히 사마베 리조트는 전 객실 투숙객에게 24시간 ‘올데이 서비스(All-Day Service)’를 제공한다. 실시간 자동 번역 기능을 지원하는 채팅형 버틀러 서비스를 통해 언어 장벽 없이 요청이 가능하며, 필요할 때 언제든 즉각적인 응대가 이루어진다. 이는 ‘언제든지, 무엇이든지’ 가능한 맞춤형 프리미엄 서비스의 완성형으로 평가된다.

약 9헥타르 규모의 부지에 단 81개의 스위트와 빌라만을 운영하는 사마베 리조트는 고요한 휴식과 절대적인 프라이버시를 동시에 보장한다. 전통적인 발리 건축양식에 모던한 디자인을 결합해 따뜻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며, 허니문과 가족 여행객 모두에게 이상적인 공간으로 자리하고 있다.

투어민 이슬기 이사는 "사마베는 발리에서 드물게 절벽과 바다의 풍경을 한눈에 감상할수 있고 전용비치와 클리프인피니티풀이 마련돼 절벽위에서 수영과 해양레저스포츠 모두를 즐길수 있다"며 "사마베는 실제 세계럭셔리호텔 어워드 글로벌 수상, 아시아베스트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트래블앤레저 아시아 베스트비치 리조트 톱10 등 다수의 국제어워드수상으로 그 명성을 더해오고 있는 올인클루시브 이상의 럭셔리를 모두 품은 리조트"라고 밝혔다.

한편 투어민은 내달 12월 두차례(6~7일, 27~28일) 주말 이틀동안 본사에서 신혼여행 박람회를 개최한다. 발리를 비롯해 몰디브, 모리셔스, 푸켓, 크라비, 유럽, 호주, 칸쿤, 쿠바 등 주요 허니문 지역별 단독 프로모션과 풍성한 특전을 제공하며, 2026년 봄·가을 허니문 시즌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맞춤 상담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박병창 기자 (park_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