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엣젯항공, 연말 시즌 20kg 무료 수하물·무료 항공권 이벤트 진행

사진= 비엣젯항공
사진= 비엣젯항공

비엣젯항공이 연말을 맞아 한국인 승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베트남 왕복 항공권 무료 제공부터 20kg 무료 위탁수하물 혜택까지 포함돼, 연말 여행객들에게 합리적인 베트남 여행 기회를 제공한다.

12월 1일부터 21일까지 비엣젯항공 공식 인스타그램과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나만의 어워즈’, ‘쓰담쓰담 챌린지’, ‘내 영웅을 뽑아라’ 댓글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카이보스(SkyBoss) 왕복 무료 항공권을 비롯한 경품이 제공된다.



특히 오는 12월 31일까지 비엣젯항공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앱, 또는 여행사를 통해 한국–베트남 노선 항공권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20kg 무료 위탁 수하물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본 프로모션은 2026년 5월 4일부터 28일까지 출발하는 항공편에 적용된다.

비엣젯항공은 현재 한국–베트남 노선에서 최대 규모 네트워크와 최다 운항편을 보유하고 있다. 인천·부산·대구에서 출발해 호치민시, 하노이, 다낭, 나트랑, 하이퐁, 푸꾸옥 등 6개 베트남 주요 도시로 향하는 12개 직항 노선을 운영 중이다. 또한 베트남 내 주요 도시를 거점으로 호주, 인도 등 장거리 노선과의 환승 연결성을 강화해 여행객의 선택 폭을 넓혔다.

이번 프로모션의 테마인 ‘수고했어, 나 자신에게’는 한 해를 마무리하며 스스로의 노력을 인정하고 재충전의 시간을 선물하자는 의미를 담았다. 비엣젯항공은 이를 통해 여행이 단순한 이동이 아닌, 자기 보상의 여정이자 사랑하는 이들과의 재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설명했다.

비엣젯항공은 자사 스카이조이(SkyJoy) 로열티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포인트 리워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친환경 신형 항공기를 중심으로 운영되며, 쌀국수·반미 등 정통 베트남식 기내식과 함께 10,000미터 상공에서 즐기는 기내 문화예술 공연으로 특별한 여행 경험을 선사한다.

박병창 기자 (park_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