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존비즈온이 오는 15일부터 내년 1월 9일까지 전국 주요도시에서 '2025년 귀속 연말정산 집중 교육'을 실시한다.
이번 교육은 '아마란스 10'과 '위하고' 사용 고객사로 나눠 진행되며 복잡하고 번거로웠던 연말정산을 ONE AI로 간편하게 해결하는 답을 제시한다.
먼저 아마란스 10 사용 고객사 임직원을 위해 오는 15일부터 19일까지 5일간 전국 13개 지역에서 '원 AI로 원(願)하는 답(答)을 찾다'를 주제로 교육이 개최된다.
더존비즈온은 이번 교육에서 올인원 비즈니스 플랫폼 아마란스 10과 인공지능(AI) 기술을 접목한 실무 중심 연말정산 업무 혁신 방안을 공유한다.
별도로 마련된 '인사 담당자 연말정산' 세션에서 참가자들은 ONE AI를 활용해 연말정산 자료 수집, 자동 계산, 증빙 관리, 오류 검증 등 업무 전반을 자동화하는 과정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이어 22일부터 내년 1월 9일까지 전국 주요도시에서 위하고, 스마트 A 10 사용 세무회계사무소 및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ONE AI와 함께하는 스마트한 연말정산' 교육이 진행된다.
더존비즈온은 이번 교육에서 2025년 소득세법 및 조세특례제한법 개정사항 안내를 비롯해 클라우드 기반 비즈니스 플랫폼 위하고와 직장인용 모바일 앱 '나하고', ONE AI가 결합된 연말정산 혁신을 소개할 예정이다. 'WEHAGO Smart A 10 연말정산' 세션에서는 업무 담당자를 위한 프로그램 시연 및 세법도우미 Expert1 활용법도 소개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더존ICT그룹 공식 홈페이지와 아마란스 10, 위하고 각 솔루션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선 기자 riv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