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트웨이브가 운영하는 가격비교 서비스 에누리 가격비교는 최근 '리워드 쇼핑혜택'을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에누리 애플리케이션(앱) 내 관련 메뉴에서 연동된 쇼핑몰을 경유해 상품을 사면, 구매 금액의 최대 6.3%를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e머니로 적립받을 수 있다. 고물가 속 가격비교를 넘어 혜택까지 따져 보는 스마트 쇼핑의 소비 흐름을 반영해 기획됐다.

특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G마켓, 11번가 등 국내 주요 쇼핑몰 이외에 알리익스프레스, 아이허브, 아고다와 같은 해외몰까지 제휴 영역을 확대했다. 카테고리 범위도 여행, 해외직접구매 등으로 다양화했다. 또, 구매 적립몰별 적립률은 리워드 쇼핑혜택 메뉴에서 한눈에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손쉽게 적립 혜택을 비교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적립된 에누리 e머니는 네이버포인트, 올리브영, 신세계상품권부터 치킨, 커피 등 주요 식음료 브랜드까지 약 1000종 이상 e쿠폰으로도 교환할 수 있다.
에누리닷컴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 오픈을 계기로 구매 적립몰을 지속 확대하고 사용자들이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 혜택도 꾸준히 발굴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리워드 쇼핑혜택은 에누리 앱에서만 이용할 수 있다. 향후 PC 웹에서도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윤희석 기자 pione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