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네플스' 멤버십 대상 배송·장보기 혜택 강화 프로모션 나서

네이버는 새해를 맞아 오는 18일까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 네플스 멤버십 이용자를 대상으로 빠른 배송과 신선식품 장보기 혜택을 강화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네이버, '네플스' 멤버십 대상 배송·장보기 혜택 강화 프로모션 나서

행사 기간 멤버십 이용자에게 지난해 출시·개편된 'N배송', 프리미엄 장보기 서비스 '컬리N마트', 럭셔리 브랜드관 '하이엔드', 설치 상품 대상 'N희망일배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 4종을 매일 제공한다. N배송 상품은 1만원 이상 구매 시 20%,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된다. 오늘배송·새벽배송·내일배송 등 세분화된 배송 옵션을 제공한다.

N배송은 빠른 배송 수요 증가에 힘입어 지난해 말 기준 거래액과 주문 건수가 전년 대비 각각 76%, 85% 증가했다. 반복 구매 수요가 높은 컬리N마트 역시 1만원 이상 구매 시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지난해 12월 기준 컬리N마트 거래액은 전월 대비 2배 증가하는 등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이와 함께 가전·가구 수요를 겨냥한 희망일배송 상품에는 최대 5만원 할인 쿠폰이, 하이엔드 상품에는 최대 2만원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네이버는 이번 쿠폰팩을 통해 멤버십 이용자가 하루 최대 9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도록 했다.

윤희석 기자 pione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