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유니타스, 육군본부와 군 장병 자기계발 지원 업무협약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사진 왼쪽부터 윤성혁 에스티유니타스 대표와 박동철 육군본부 인사사령관.
<사진 왼쪽부터 윤성혁 에스티유니타스 대표와 박동철 육군본부 인사사령관.>

에스티유니타스(대표 윤성혁)는 육군본부와 업무협약(MOU)을 맺고 교육 콘텐츠 제공을 통해 육군 장병들의 취업 역량 강화와 안정적 사회 복귀를 지원하기로 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에스티유니타스 윤성혁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과 육군본부 박동철 인사사령관(소장)과 간부 등 총 9명이 참석해 민·관 협력을 통해 청년 장병들이 성공적인 취업 및 진로 설계를 할 수 있도록 한뜻을 모았다.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에스티유니타스는 공무원·수험을 비롯해 어학, 자격증 분야 온라인 강의 및 학원 강의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특별 제공한다. 일반병사, 장교, 부사관 등이 포함되며 복무중인 군 장병뿐만 아니라 간부 및 병사 등 제대 군인에게도 혜택이 적용된다.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를 비롯해 '영단기·중단기·일단기' 등 어학 교육 전문 브랜드 및 '공인단기·전기단기·자단기' 등 자격증 전문 브랜드 등을 보유한 에스티유니타스 콘텐츠와 서비스는 군 장병들의 취업 준비 및 진로 설계에 활용될 될 전망이다.

윤성혁 에스티유니타스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에스티유니타스가 보유한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활용해 국토 수호에 헌신하는 장병들의 건강하고 생산적인 군복무 및 취업을 도울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1%가 누리는 삶의 기회를 소외된 99%의 사람들과 누리기 위한 노력들을 지속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동철 육군본부 인사사령관은 “창의와 혁신이라는 가치를 만들어나가는 에스티유니타스와 협력을 통해 군 장병들이 미래를 설계하며 생산적인 군복무를 하고 전역 후 사회에 성공적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돕는 취업 교육 기회를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형두기자 dudu@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