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상반기 인기상품]고객만족-삼성전자/공기청정기/'비스포크 큐브 에어'

[2021 상반기 인기상품]고객만족-삼성전자/공기청정기/'비스포크 큐브 에어'

삼성전자의 '비스포크 큐브 Air(에어)'는 '새로운 시대가 원하는 새로운 공기가 무엇인가'라는 물음에 삼성전자가 자신 있게 내놓은 대답이다. 청정은 기본, 세균과 바이러스 걱정을 줄여주는 안심살균으로 믿을 수 있는 깨끗한 공기를 제공한다. 비스포크 맞춤으로 오랜 시간 머무는 집을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스타일링하는 욕구도 충족시킨다. 여기서 나아가 새롭게 적용된 3D 서라운드 청정과 삼성전자만의 무풍 청정으로 24시간 깨끗하면서도 조용하게 실내 공기를 누릴 수 있게 해준다.

[2021 상반기 인기상품]고객만족-삼성전자/공기청정기/'비스포크 큐브 에어'

비스포크 큐브 에어는 전기살균 시스템과 항균 집진필터, 그리고 UV LED 살균의 'UV 플러스 안심살균'으로 바이러스·세균 걱정을 줄여준다.

전기살균 시스템은 정전커버와 살균 플러스 집진필터가 결합된 기능으로 정전커버가 세균에 전기 극성을 띄게 하고, 집진필터를 둘러싼 살균커버에서 전기장을 발생시켜 집진필터에 포집된 세균을 99% 살균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항균 집진필터는 산화아연 항균 섬유로 만들어져 제품이 작동하지 않을 때에도 필터 속 세균은 99.9% 증식 억제, 바이러스는 96.3% 불활성화한다. 여기에 팬 가장자리 부분을 살균해주는 UV LED 살균이 적용돼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공기청정기 본질인 청정 기능도 부족함이 없다. 비스포크 큐브 에어는 5웨이(Way) 입체 흡입과 3웨이 스마트 토출로 여러 방향으로 공기 순환을 활성화해 빠른 청정효과를 발휘하는 '3D 서라운드 청정'을 제공한다.

5웨이 입체 흡입으로 후면 패널 상·하·좌·우·후면 등 5 방향으로 공기를 흡입하고, 3웨이 스마트 토출로 미세먼지 농도에 따라 1 방향 또는 3 방향으로 정화한 바람을 내뿜는다. 독보적인 필터 시스템으로 0.01㎛ 먼지까지 제거하는 99.999% 초미세청정까지 갖춰 안심할 수 있다.

바람과 소음에 거부감을 가진 사람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 비스포크 큐브 에어 청정기술은 한 걸음 더 나아가 국내 유일 '무풍 모드'로 바람과 소음 걱정이 불필요하다.

비스포크 큐브 에어는 비슷비슷한 디자인과 색상의 여타 공기청정기와 다르다. '비스포크 맞춤청정'으로 라이프 스타일과 공간에 맞게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다.

감각적인 큐브 플랫폼에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는 컬러(딥그린·그레이·베이지·테라코타)는 물론, 세련된 패턴(헤링본스트라이프)까지 고객이 선호하는 디자인으로 선택하는 것이 가능하다. 패널 패턴과 컬러는 향후 교체할 수 있다. 크기는 53㎡형(단품), 70㎡형(단품), 106㎡형(53㎡+53㎡ 모듈), 123㎡형(53㎡+70㎡ 모듈) 4가지 크기 중 선택할 수 있다. 필터도 요구에 따라 살균플러스펫케어 모델 중 고를 수 있다.

걱정 없이 편안하게 숨 쉬는 일상을 바라는 요즘, 탁월한 청정 성능부터 안심살균, 비스포크 맞춤까지 가능한 공기청정기는 오직 삼성 비스포크 큐브 에어뿐이다. 새로운 시대, 비스포크 큐브 에어는 공기청정기 그 이상의 기준을 제시한다.

박윤호기자 yun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