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과급을 둘러싼 삼성전자 노사 갈등이 격화되는 가운데 DX 조합원 노조 탈퇴 러쉬가 이어지고 있다. 3일 삼성전자 등에 따르면 현재 초기업노조 게시판에는 DX 조합원을 중심으로 하루 약 1000명 이상 탈퇴 요청 게시글이 올라오고 있다. 하루 100건 미만이었던 탈퇴
2026-05-03 12:31
성과급을 둘러싼 삼성전자 노사 갈등이 격화되는 가운데 DX 조합원 노조 탈퇴 러쉬가 이어지고 있다. 3일 삼성전자 등에 따르면 현재 초기업노조 게시판에는 DX 조합원을 중심으로 하루 약 1000명 이상 탈퇴 요청 게시글이 올라오고 있다. 하루 100건 미만이었던 탈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