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황금 연휴에 쇼핑 혜택 누리세요"...'어메이징 10' 실시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CJ오쇼핑(대표 허민회)은 10월 한 달 TV홈쇼핑과 CJ몰에서 통합 프로모션 '어메이징 10'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TV홈쇼핑은 같은 달 1~9일 TV 방송 상품을 구매한 고객 30명을 추첨해 총 1억2000만원 상당 '딤채 김치냉장고'를 증정한다. 10~31일 TV 방송 상품을 3회 이상 구매하고 실 결제금액 30만원 이상을 달성한 모든 고객에게는 '이엘오(ELO) 멀티 핸드 블랜더'를 증정한다.

CJ몰에서는 장거리 귀성객들과 D턴족(고향 방문 후 여행을 하는 사람들)을 겨냥한 다양한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10월 15일까지 백화점 브랜드 상품을 최대 93% 할인 판매하는 'CJ몰 백화점 세일 페스타'를 연다. '크레송 자가드 재킷', '알레르망 패딩 이불세트', '에스티로더 어드벤스드 나이트 리페어' 등 패션 및 잡화, 뷰티, 홈데코 상품을 최대 93% 할인 판매한다.

1~8일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이벤트를 마련했다. 모바일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7% 카드청구할인(카드사별 상이) 혜택이 제공한다. 하루 1회 10%(최대 5천원) 모바일 전용 중복할인 쿠폰을 획득할 수 있는 게임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9일부터 5일간 코리아세일페스타 일환으로 '어메이징10 슈퍼 핫딜'을 선보인다. 가을 아우터, 청소기, 클렌징 제품, 침구류 등 매일 서로 다른 상품을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 20%를 적립금(최대 5만원)으로 증정한다.

CJ오쇼핑 "황금 연휴에 쇼핑 혜택 누리세요"...'어메이징 10' 실시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