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양 <>세계는 지금 "캐나다의 깨끗한 환경비결"(KBS1 밤 10시)캐나다는 환경이 깨끗하기로 세계에서도 손꼽히는 나라. 여기에는 치열한 민.관의 노력이 있다. 자동차의 경우 일주일에 한번씩 배기검사를 하고 낚시도 면허소지자만이 할 수 있다. 또한 음식쓰레기는 모두 지렁이발효법을 통해 퇴비로 활용된다.

깨끗한캐나다를 만드는 노력과 정책을 살펴본다.

<>그곳에 가고 싶다(KBS2 밤 11시35분)홀로서기의 작가인 서정윤씨와 그의 대학 후배 송해경양이 소리와 차의 고장 전남 보성을 찾아간다. 살아있는 옛 마을을 연상케하는 낙안 읍성의 전통가옥과 대원사의 계곡을 지나 보성의 한과 멋을 느낄 수 있는 보성읍 강산리의 소릿재를 거닐며 이곳 소리의 의미와 유래를 마을 주민에게 들어본다.

-드라마 <>좋은 남자 좋은 여자(KBS2 밤 9시20분)윤경의 생활을 곁에서 지켜본 연주 는 윤경이 행복하기만 한 것은 아니라는 사실을 깨닫는다. 건중은 자꾸만 대 호 주위를 맴돌고 대호는 이 때문에 몹시 불안해한다. 두영이의 퇴원을 축하 하기 위해 성신과 대호가족은 함께 저녁식사를 하고 이 자리에 덕신도 참석 하는데…. 바람은 불어도(KBS1 밤 8시30분)정운은 김반장을 불러 정택에게 서서히 기술을 가르치라고 당부하고 산해는 애순에게 경주를 선보이고 싶다며 저녁에 진해와 함께 나와 달라고 부탁한다. 산해방에서 빨랫감을 챙기던 금복은 산해와 경주가 찍은 사진을 발견한다. 한편 경주를 만나러 나온 진해와 애순은 첫눈에 경주에게 호감을 느끼는데….

-어린이 <>천사들의 합창 "낙제한 하이메"(EBS 오후 5시30분)병상에 누운 할아버지는 다비드의 방문을 받는다. 할아버지의 병을 낫게하기 위해 사랑하는 거북이를 가져왔다는 다비드의 이야기를 들은 할아버지는 감동의 눈물을 흘린다. 한편 하이메의 아빠는 하이메에게 이번 시험에서 낙제를 하면 가만두지 않겠다고하이메를 위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