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방기기>가스보일러-귀뚜라미보일러

귀뚜라미보일러(대표 최진홍 http://www.kiturami.co.kr)는 1962년 창업이래 30여년간 오직 보일러만을 생산·판매하고 있으며 가스보일러와 기름보일러를 주축으로 냉난방보일러, 다목적보일러 등 가정에서 사용되는 거의 모든 제품을 생산, 연간 100만대 생산능력을 갖춘 세계 최대 보일러 전문기업이다.

끊임없는 연구노력으로 560여 가지에 이르는 발명특허와 산업재산권을 보유하고 있는 귀뚜라미보일러는 그 기술력을 바탕으로 98.7%의 부품 국산화율을 달성, 1960년 이후 국내에서 가장 많은 제품을 공급했고 보일러 세계시장의 주축인 중국, 러시아, 동구시장에서도 가장 안전하고 경제적인 보일러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철저한 마케팅 관리시스템을 갖춘 국내외 360여개 영업망을 구축, 2000여명의 AS요원이 항상 대기하고 있어 전국 어디서나 지역번호 없이 1588-9000번으로 신속하고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귀뚜라미가스보일러는 우리나라 온돌난방에 가장 적합한 저탕식 구조로 연료비 절약은 물론 안전하고 편리한 보일러다.

귀뚜라미가스보일러는 위에서 아래로 연소되는 하향식 연소구조다. 연소된 화염이 아래서 위로 올라가는 기존 보일러에 비해 보일러 위에 버너가 설치돼 화염이 위에서 아래로 한번 돌아나가는 하향식 연소구조로 2번에 걸쳐 열교환이 이뤄진다. 따라서 기존 가스보일러에 비해 열효율이 95%이므로 가스비 절감효과가 뛰어나다.

또한 표면연소버너를 채택해 메탈파이버 표면에서 발생하는 강력한 고체복사에너지를 이용할 뿐만 아니라 대류·전도열을 동시에 이용하므로 물이 짧은 시간에 데워져 연료비 절약은 물론 소음이 적고 질소산화물과 일산화탄소 배출량이 적은 환경친화적인 제품이다.

가스누출탐지기와 자동안전장치가 장착돼 소량의 가스라도 누출되면 자동으로 보

일러 가동이 중단되고 누출된 가스가 자동배출돼 가스중독 및 폭발사고로부터 안전하다. 또한 열전도율이 높은 99.9% 순동 열교환기를 사용해 오래 쓸 수 있고 연료비도 절약되며 관수용량이 많아 난방과 급탕을 동시에 만족시키며 언제나 일정한 온도의 온수를 풍부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국 온돌에 알맞은 저탕식 열교환기 구조로 열교환능력 저하로 난방비가 증가하는 백화현상이 발생하지 않아 보일러를 설치하고 몇 년이 지나도 구입 첫 해와 같이 저렴한 가스비가 나온다.

문의 1588-9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