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팀코리아(대표 임석우 http://www.seventeam.co.kr)는 PC파워서플라이 개념을 한 단계 격상시킨 업체로 인정받고 있다. 세븐팀코리아는 정격·안정성·저소음·사후관리 등 이른바 PC파워서플라이의 기본 4요소를 뛰어넘어 듀얼코어·제논 CPU 등 고성능 시스템에도 원활히 작동돼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특히 이번 상반기 파워서플라이 부문 고객 만족 상품으로 선정된 ‘ST-700EAD(700W)’는 20여년간 축적된 세븐팀의 저력을 확인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 파워서플라이는 시스템 안정성에 최우선을 둔 제품으로 최고 700W 출력을 자랑한다. 또 전격 출력을 제공해 전력 불안정으로 인한 시스템 손상을 막을 수 있고 24시간 사용해도 고장이 거의 없다. 이 때문에 일반 PC뿐만 아니라 서버·네트워크·DVR 등 각종 산업용 시스템에도 사용할 수 있다. 실제 대기업 및 IT장비 산업업체에서 이 파워서플라이를 사용하고 있는 등 시장에서 그 성능을 인정받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이 제품은 4채널 12볼트 채택으로 안정성을 높였으며 케이블을 리폼 처리해 설치 시 간편하다. 또 ‘이지 커넥터’를 탑재해 ODD등 내부 부품과의 연결성을 강조했다. 이 밖에 이 파워서플라이는 차세대 전송방식인 SATAII를 지원하며 PCI익스프레스 카드를 탑재할 수 있는 등 여타 주변기기와의 연결성을 강조했다. 또 전자파와 노이즈를 줄이기 위해 모듈형EMI 필터를 채택했다.
임석우 사장은 “이 제품을 계기로 고품질 파워서플라이 공급 업체라는 세븐팀의 명성을 이어갈 것”이라며 “꾸준한 기술개발과 고품질 제품 공급으로 시장의 인정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