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콘솔] MS `키넥트 애니멀스 곰 친구들과 함께` 정식 발매

[모바일&콘솔] MS `키넥트 애니멀스 곰 친구들과 함께` 정식 발매

 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는 X박스360 키넥트 전용 타이틀 ‘키넥트 애니멀스 곰 친구들과 함께’를 12일 정식 발매했다.

 이용자는 아기 곰과 함께 미지의 섬을 탐험할 수 있다. 200년 전 섬을 탐험했던 블랙우드 선장의 자취를 따라가다 보면 지하에 묻혀있는 보물을 찾으며 모험을 즐길 수 있다.

 모험심이 강한 다섯 곰(흑곰, 회색곰, 아메리카흑곰, 밤색아메리카곰, 북극곰)이나 장난기 많은 고양이과 동물(사자, 로열벵골호랑이, 치타, 표범, 퓨마)이 애완동물로 등장한다

 섬 안에 펼쳐진 웅장한 숲 속을 탐험하는 동안 ‘펠리스 아우룸’과 ‘피들러스 퀘스트’ 전설을 풀어가며 10마리 이상의 동물들과 만날 수 있다.

 또 가상의 애완동물에게 재주를 가르치고, 줄넘기, 저글링과 같은 놀이는 물론이고 뛰거나 멈추는 등의 민첩함과 균형감각을 키우며 자신이 원하는 대로 기를 수 있다. 함께 살 집을 꾸미고 상점에서 먹이와 같은 양육 아이템도 구입 가능하다.

 기존 키넥트 애니멀스를 소장한 게임 유저들은 X박스 라이브를 통해 ‘베어 아일랜드’를 추가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송진호 한국마이크로소프 이사는 “컨트롤러 없이 즐기는 키넥트를 이용하여 색다른 애완동물을 키우며 교감할 수 있다는 것이 이 게임의 큰 매력”이라며 “특히 광활한 섬에서 동물들과 함께 뛰어 놀 수 있는 경험은 가족 이용자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김시소기자 sis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