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콤 국내 데모센터 개관 "직접 체험해 보세요"

폴리콤 국내 데모센터 개관 "직접 체험해 보세요"

 글로벌 통합커뮤니케이션(UC) 업체 폴리콤코리아(지사장 신대준)가 국내에 데모센터를 오픈했다.

 서울 역삼동 한국지사 내 설치된 데모센터에는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플랫폼에서부터 모바일, 데스크톱, 회의실용 등 최첨단 UC솔루션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데모센터는 UC혁신공간(UC Innovations Zone)과 임원실(Executive Office), 텔레프레즌스(Telepresence), 대형회의실 4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최첨단 몰입형 텔레프레즌스 솔루션 ‘OTX300’, 발표자를 자동으로 추적해 보여주는 ‘폴리콤 이글아이 디렉터’ 등 최신 기술이 적용된 제품을 직접 운용해 볼 수 있다.

 신대준 폴리콤코리아 지사장은 “데모센터 설치로 한국 고객들에게 보다 직관적이고 명확한 체험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국내 파트너 확장을 뒷받침할 수 있도록 적극 활용하겠다”고 계획을 밝혔다.

 폴리콤코리아는 센터 개관을 기념해 연말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위터를 통해 폴리콤 영상 회의 솔루션을 사진으로 찍어 업로드하거나, 최근 출시된 ‘리얼프레즌스 모바일(RealPresence Mobile)’에 대한 데모 신청을 하면 커피 상품권, 보온병 등 선물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갤럭시탭을 제공한다.

김시소기자 sis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