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많은 소비자의 관심과 기대가 집중되고 있는 시그닛 코리아의 전자담배 i5 제품이 드디어 세상에 모습을 드러낸다.
이 신제품 전자담배는 누구나 편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질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전자담배의 가장 어렵고 풀기 어려운 누수, 역류, 탄 맛을 해결하였으며, 타 브랜드에서는 흉내 낼 수 없는 기술력과 한층 더 완성도 높은 디자인을 선보였다.
i5는 예상 출시 일이 11월 24일로 확정되어, 시그닛 코리아 전국매장에서 출시 한다. 전자담배를 사용하는 소비자들은 고질적인 전저담배의 문제점을 보완하여 출시되는 i5 제품에 많은 관심을 집중하고 있다.
i5의 기능을 살펴보면 전자담배 업계 처음으로 퓨어마이져(Puremizer)라는 특수재질의 파이버를 장착한 무화기로 이름 그대로 오랫동안 액상의 순수한 맛을 전달하도록 설계하였고, 편리한 액상 충전을 위해 기존의 비위생적인 카트리지 개폐형식이 아닌 퓨어마이져에 홀을 만들어 직접 액상주입이 가능하도록 하여 위생과 편리성을 갖추었다.
또한 2ml 액상 통이 내장되어있어 한번만 채워 놓으면 하루 종일 액상을 리필 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전자담배를 즐길 수 있게 된다. 이 밖에도 시그닛코리아 전자담배 신제품i5에는 여러 가지 숨은 기능들이 들어있다고 하니 그 기능을 찾는 것도 하나의 재미일 것 같다.
전자담배 i5가 소비자의 필요와 마음을 알고 충족시키기 위해 더 좋은 기술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전자담배 i5로 태어날 것이다. 이를 증명하듯 시그닛 코리아 전국 매장에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한다.
나만의 시그닛 i5를 갖기 위해 약간의 시간을 더 목마르게 기다려온 소비자들의 갈증이 얼마나 해소 될 수 있을지 기대해 보자.
전자신문미디어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