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C 주변기기 전문 브랜드 플레오맥스는 3만원대 합리적인 가격에 2.4GHz 무선 키보드·무선 마우스 세트 `플레오맥스 COC-260`을 이달 초 출시했다.
플레오맥스 COC-260
플레오맥스 COC-260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누구나 무선키보드·마우스 작업환경을 경험할 수 있는 제품. 유명 제조사들이 채택한 `2.4GHz` 무선 주파수를 사용해 최대 10m 거리 어디에서나 자유롭게 키보드와 마우스 사용이 가능하다.
COC-260 무선 키보드는 멤브레인 방식과 아이솔fp이션 방식으로 제작돼 빠른 반응시간과 높은 키감으로 게임과 문서작업에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이물질이 키보드 내부로 들어올 수 없도록 자판과 자판사이 공간을 없앴다.
배터리 수명을 알려주는 LED 조명과 이메일 확인 등 업무 편의기능을 단축키로 모아 놓은 기능키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마우스는 1000dpi 고감도 센서를 적용해 빠르고 정확한 포인팅이 가능하다. 웹페이지 및 문서 작업을 빠르고 편리하게 도와주는 고감도 휠과 내구성과 반발력이 뛰어난 버튼을 사용해 우수한 클릭감을 자랑한다. 좌우대칭으로 설계돼 왼손·오른손잡이 구분 없이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출시 가격은 3만원 대며 화이트, 블랙 2가지 색상이 있다. 옥션·지마켓 등 오픈마켓과 IT전문점, 롯데마트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플레오맥스는 2003년 삼성물산이 론칭한 미디어 및 IT 주변기기 전문 브랜드다.
김용주기자 kyj@etnews.com